신혼 생활이 너무 달콤했던 탓일까

살이 너무 찐 마가렛트를 운동을 시키다가

문득 욕망을 달성하면서 받는 재화로 특별한 아이템을 살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구매한

즉석 다이어트 물약

 

 

위로 솟구치는 액체...

일단 평범한 액체인 건 아닌 걸 알겠다 ;

 

나 같아도 힘들게 운동하지 않고

이 물약을 마실 것 같다.

 

원샷 때린 마가렛트..

아니 벌써 날씬해진 것 같은데???

 

효과 대박 물약이었다!!!

와 이거 진짜 대박인데..

실제로 없나 ㅋ

전 후 비교샷은 이거를 보면 될 것 같다. 뱃살 쏙 빠짐

 

아 이렇게 보니까 너무 말라진 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까지 급 빠진 걸 보면 몸에 좋지 않은 게 분명하다.

그 와중에 트레비스는 청소중.. (바람직)

 

 

날씬해진 마가렛트는 운동할 시간에 그림을 더 그린다. (좋다...)

 

그리고 먹고싶은 것도 마음껏 먹는다.

 

그리고 낮잠도 잔다.

마가렛트가 완성한 그림들을 침대 머리맡에 걸어두었는데

트레비스가 흐뭇하게 감상 중이다.

 

그리고 트레비스는 마가렛트가 낮잠 자는 동안 개발 실력을 늘리고 있다.

심즈처럼 시간 투자하는만큼 실력이 는다면 얼마나 좋을까? (시간 투자 안 하는 사람 특)

 

이렇게 시간이 흐르다 보니

심즈 내에서 어느덧 새해 전날이 되었다.

둘은 새해 목표를 세웠다.

 

그리고 눈의 천사를 만드는 마가렛트..

참 해맑다.

 

새해 전야제를 기념해서 장식 상자에서 이것 저것 꺼내보고 있다.

 

그래서 결국 꺼낸 건 이런 거대한 루돌프 장식이다.

 

일을 마치고 돌아온 트레비스가 뒷마당에 마가렛트가 만들어놓은 눈의 천사를 보고 있다.

뿌듯해 보이는 마가렛트이다.

 

그리고 곧 청년에서 장년이 될 트레비스를 위한 생일 파티를 열었다.

v로 깊게 파진 잠옷을 입고 초를 부는 트레비스

 

그렇게 트레비스는 늙어간다.

청년-> 장년으로 바뀌는 거는 큰 변화가 있는지 모르겠다.

마가렛트는 생일을 잊고 성장했는데 생일 파티를 못해서 살짝 슬펐던 것 말고는

뭔가 바뀌는지 체감이 되진 않았다.

 

마가렛트가 화장실에 가려는데 임신 테스트하기라는 항목이 떴다.

과연 마가렛트는 임신을 했을까???

 

- 8화에서 계속...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